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하노이 쪽은 수요는 물론 인력 수급까지 무난한 모습이지만 현재 기준으로 다낭과 직접 비교하기 민망할 정도며 호치민 또한 일부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업소를 제외한다면 역시 상황이 다르지 않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노래방과는 다르게 KTV는 외국인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노래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된다. 게다가, 가라오케와 함께, 외국인 여행객들이 라오스 문화와 여인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초이스를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아가씨와 60분 동안 술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노시면 됩니다. 경기도 1등 수원호빠를 이용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누구나 방문하기 쉽도록 실시간 픽업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인계동에서 알아주는 플레이24(Play24)는 업계 만족도 1위입니다. 저희 업장은 불법적인 요소가 없는 가라오케 1종 업소입니다. 동네의 호프집, 오래된 쉐프의 선술집, 위스키 BAR와 같은 분위기 좋은 뮤직룸입니다.


노력이 필요한 클럽보다 훨씬 편하고 에코걸 보다는 저렴하지만 그에 못지않은 대학생 아가씨들과 확실한 뜨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 바로 하노이 가라오케지요.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는 매우 많은 푸잉을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과장이 아닌 정말 100명 이상의 푸잉들을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푸잉이 너무 많아 특 대형룸에 푸잉들이 둥글게 서있고 그곳을 돌면서 초이스를 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형님들 다낭 여행 일정 계획하실 때 힘줄때와 편하게 경험할 일정을 고려하여 계획 세우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다낭 방실장 투어 선택하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 없이 추가 서비스가 제공되는 바, 음식/술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요즘 많은 한국 형님들이 다낭에 방문해주고 계시는 터라, 저녁 6시 이후 오픈런도 자주 발생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는 가라오케, 술과 여성 교제가 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노래방은 오후 11시~15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러나, 프라이데이 또는 토요일 밤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도 합니다.


비어클럽(Beer Club)은 현지 베트남인들이 주고객으로 외국인이 많지 않습니다. 간혹 여행객들이 찾곤 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들에게 맞지 않으며,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며 가볍게 어깨 들썩이는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화가 안 통하며, 2차 나가는 아가씨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노는 분위기가 재미없어서 추천드리진 않으며, 한번쯤 경험 해볼만 합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니 부담없이 컨택하셔도 즐거운 가라오케를 경험하게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꽁까이 초이스 시스템 때문이기도 합니다. 현지에서의 분위기는 한국의 노래방과도 유사한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 수준과 풍부한 꽁까이 선택의 자유도는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이 제공하는 가장 큰 매력포인트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곳보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시설과 룸 구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함께 방문한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덕분에 접대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고, 계약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직원분들도 계속해서 룸 환경과 분위기를 신경써주신 덕분에 부담없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산 룸을 고민하신다면 vvip 가라오케를 추천합니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호치민의 여러 추천 업소 가운데 유일한 로컬 KTV인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업소입니다. 참고로 평일 기준 대기 인원이 거의 120명 가량을 유지할 정도로 규모면에서는 결코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 곳이기에 괜히 형님들이 곤경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방실장과 같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